자주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
2010년 초부터 그 동안 고객님들과의 상담 결과,미국 신원조회 관련 반복되는 문의사항들을 모아 답변드리고자 합니다.
FBI 에 직접 의뢰해도 12주가 걸리는데,대행사를 통하는데 어떻게 8주 밖에 안걸리는거죠?FBI 자체적으로 넘쳐나는 민원에 대한 대응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대행사를 통하면 업무절차가 간소화,효율성이 증대되어 오히려 빠른 진행이 가능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불가능합니다. 방법과 절차를 훤히 꿰뚫고 계시고 본인이 직접 핸들링이 가능한 경우라 하더라도 원래 기본적으로 2~3개월이 소요되므로,조금 더 기다려보시거나,대행사를 통해 새로 발급 받으시는게 현명한 방법입니다.
공증,아포스티유,신원조회 모두 대리인(대행사)을 통해 대행이 가능하며, 전 세계 어디든 그 절차와 형식만 다를 뿐,반드시 본인이 직접 하지 않아도 위임받은 대리인(대행사)이 신청접수,발급이 가능합니다. 더욱이 신원조회의 경우,원래 본인 보다는 기업체나 단체에서 지원자 혹은 고용자들의 신원파악을 위해,개인으로부터 위임을 받아 조회를 하는 게 일반적인 경우입니다.
우선 비용과 관련하여,고객분들께 서류안내/준비 등 쉽고 간편한 절차만으로 진행하여 드린다고 하여, 해당 대행서비스 자체가 손쉽게 이뤄지는 것이 아님을 이해해주셨으면 합니다.
항상 보다 좋은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납기의 경우,일반적으로 8주가 소요됩니다.
만일 Reject을 당한다면,Reject까지의 소요기간 만큼이 추가가 되겠지요.
하지만 Reject직후, 바로 해당 원인분석/보완하여 미리 준비해둔 여분의 Fingerprint 양식으로
재 접수가 가능하므로,지연된 몇일간의 시간은 충분히 만회가 가능하리라 봅니다.
(Fingerprint 양식 2부를 준비하시도록 말씀 드리는 건 혹시 모를 Reject을 대비하기 위함입니다)
외국인 고객분이 직접 상담을 원하시면,당사에서 친절하게 상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